본문 바로가기
식당

광교법조타운 스시맛집 카이센동 오초오늘의초밥 예약, 메뉴

by 복덕빵순이 2024. 3. 10.
반응형

일본여행을 못 나간지 5년이 넘은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가본게 동생이랑 오키나와였는데 운전연습도 할 겸 일본요리가 먹고싶어서 수원까지 방문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신선하고 맛있는 카이센동과 스시를 먹으러 수원 광교맛집 오초 오늘의초밥에 방문했습니다. 

광교 맛집 오초오늘의초밥 위치 및 영업시간

오늘의초밥은 수원에 3곳이 있습니다. 단품으로 주문하는 초밥집과 회전초밥집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법조타워에 위치한 곳 입니다.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66번길 30. (1층)

⏰ 영업시간 : 11:30 ~ 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 넓음!!!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어서 계산할 때 차번호 등록하면 주차비 무료(1시간) 

 

 

인기가 많아서 오픈런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11시30분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대기시간이 없었는데

자리가 협소하다 보니 대기도 많은 편입니다. 테이블링으로 예약도 가능하다고 해서 어플도 설치해서 방문했는데 저는 첫번째라 테이블링이 필요가 없었어요. 오픈런 하지 않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시고 방문하셔서 대기시간을 줄이세요! 


수원 오초오늘의초밥

다양한 맛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단품으로 한개씩 주문하셔서 쉐어해서 드세요! 저도 카이센동을 두개를 시키기엔 다양하게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 집 때문에 수원으로 이사가고 싶다고... 

매장 내부 공간 및 메뉴

저는 초보운전이라 사람이 최대한 없는 시간대에 움직이고 보통 오픈런을 하는 편이라 첫번째로 도착해서 매장 내부 사진을 남길 수 있었는데요. 인원 수에 따라 식탁을 붙이고 떼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바 자리가 있어서 수용할 수 있는 팀은 10팀 미만입니다.

포장손님도 많아서 조금 붐비는 편이지만, 자리에 착석하고나서부터는 많이 소란스럽지 않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단품 메뉴로도 주문할 수 있는 스시들이 많아서 부족하시면 추가로 주문하세요. 저도 나중에 욕심이 나서 후토마끼를 추가주문해서 세메뉴 같이 찍은 사진은 없어서 아쉽네요.. 

저는 카이센동(특) 30,000원 | 오늘의 초밥(10pcs) 17,000원 | 후토마끼 반줄(4pcs) 14,000원을 주문했어요. 

미리 자리를 안내받기 전에 메뉴를 보여주시고 주문먼저 받아주셔서 자리에 착석 후 바로 음식이 준비되서 회전율이 빠른편인듯 합니다. 

차완무시와 감태를 세팅해주셨습니다. 차완무시는 푸딩같은 식감에 부드러운 일본식 계란찜을 뜻합니다. 

오늘의초밥 맛 후기

저는 카이센동을 처음 먹어보는데요. 연어덮밥, 사케동 등 이런건 많이 먹어봤어도 카이센동이 낯설었어요.

카이센동이란 해산물을 주재료로 참치, 연어, 연어알 등 여러가지 해산물이 들어 있는 것 입니다.

저는 카이센동(특)으로 주문했는데, 우니와 전복 그리고 참치뱃살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우니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곳에서는 비린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들어서 다음엔 어디가서 우니를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감태랑 스시와 밥을 얹어서 먹으면 진짜... 그 맛은 먹어본 사람만 아는 천국가는 티켓...

오늘의 초밥은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엄선된 오늘의 재료가 올라가는 초밥으로 흰살, 연어, 붉은살, 새우, 계란, 장어스시 이렇게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스시집은 체인점인 갓덴스시로 방문하는데 이 곳도 그만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모듬회와 연어알이 들어간 후토마끼도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데요!

정말 너무 커서 한입에 넣을 수 없어서 저는 잘라서 먹었습니다.

입안 가득 해산물이 들어가니 이 집은 정말 깔끔하기도 하고 신선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쉬운 편이였고, 무엇보다 회가 신선해서 그런지 한끼를 먹더라도 대접받는 느낌이 나서 가장 좋았습니다.

카이센동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수원맛집 방문해도 광교스시집 이 곳에 와서 오늘 주문한 메뉴 그대로 먹을 것 같네요.